나이로비의 카욜레 마을에 있는 이마라 초등학교 2천여 명의 학생들은 우유 마시기 캠페인으로 우유 제조사로부터 우유를 제공받게 되었다.
이 캠페인은 초등학생들의 균형잡힌 식단을 위해 우유를 마시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우유 제조사가 시작한 것이다.
나이로비의 카욜레 마을에 있는 이마라 초등학교 2천여 명의 학생들은 우유 마시기 캠페인으로 우유 제조사로부터 우유를 제공받게 되었다.
이 캠페인은 초등학생들의 균형잡힌 식단을 위해 우유를 마시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우유 제조사가 시작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