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토), 공동육아커뮤니티 '맘키움' 주최로 개최

공동육아커뮤니티 ‘맘키움’이 오는 30일, <우리 아빠 최고!>라는 타이틀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온가족이 함께 하는 가족레크리에이션 및 부모교육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맘키움의 이번 행사는 특별히 주말인 토요일에 마련해 아빠와 엄마 그리고 아이, 온가족이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따뜻한 계절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여러 가정에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 그리고 행복을 가득 충전하는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한 관계자는 전했다.

이 날 행사의 식전 공연으로는 2017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세계탈놀이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어린이댄스팀 ‘사파리(Safari)'가 힘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어지는 강연시간에는 부모교육 전문강사 박문택 변호사를 강사로 부모로서의 건강한 삶과 마음가짐에 대해 재미있고 알기 쉽게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강연 후에는 온가족이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으로 몸과 마음이 밝고 건강해지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맘키움은 향후에도 현대 개인주의 사회 속에서 육아에 대한 각자의 답을 찾아 나서다 난항을 겪는 부모들에게 주변과 마음을 함께할 때 얻는 육아의 지혜를 전하며 공동육아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지역별 활동 및 부모교육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이와 같은 교류로 마음의 변화와 치유를 이끌어 내고 있는 맘키움은 2017년 서초구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선정 및 2018년 서울시 내 비영리민간단체 활동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