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짜 2017년 3월 11일까지
시 간 화~금 8시 토·일 2시, 6시 30분
장 소 샤롯데씨어터
문 의 1544-1555
티 켓 VIP석 140,000원 R석 110,000원 S석 80,000원 A석 60,000원

네모난 돌무덤, 이집트 사람들의 돌 상, 유물들 등이 전시된 현대박물관의 이집 트관. 그곳에 전시돼있던 이집트의 여왕 이었던 암네리스는 자신이 살았던 시대 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역시 디즈니가 만든 뮤지컬이어서일 까? 새로운 막이 열리면 이집트의 강렬 한 빨간 배경, 푸른 물결이 넘실거리는 나일강, 나일강에 비치는 야자수 등 한 편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눈앞에 펼쳐 지듯 이집트의 열기가 확 느껴진다. 이집트와 이웃 나라 누비아 사이의 전 쟁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대. 이집트 장 군 라다메스는 누비아를 장악하고 노예 들을 잡아 온다. 그중 유독 용감하게 반 항하는 아이다는 라다메스에게 각인되 고 이집트 공주 암네리스의 여종으로 보 내진다. 라다메스의 아버지 조세르는 최 고 권력을 차지하고자 파라오를 독살하 려는 음모를 꾸민다. 그리고 자신의 야 욕을 위해 라다메스가 암네리스와 결혼 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라다메스는 노예로 끌려온 아이다에게 점점 마음이 끌 리고 그 둘은 서로 사랑에 빠진다. 하지 만 누비아의 왕이 이집트로 잡혀 오면서 아이다가 상대 나라 누비아의 공주란 걸 알게 되는데…. 

오페라로 알려진 아이다가 7년의 제 작과정을 거쳐 스토리와 음악, 가사, 무 대, 안무까지 빈틈없는 완벽한 뮤지컬 아이다로 재탄생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에서 호흡을 맞춘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 스 듀오가 호홉을 맞춰 뮤지컬 아이다만 의 색깔 있는 음악을 완성했다.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의 엄격 한 관리시스템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오디션을 통과한 최고의 배우들로 아이 다 역에 윤공주·장은아, 라다메스 역에 김우형·민우혁, 암네리스 역에 아이비· 이정화가 열연한다. 그리고 한이 가득 한 누비아 노예들의 몸부림부터 이집트 인의 화려함과 강인함을 표현하는 최고 의 앙상블이 함께 어우러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