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머로우

상단여백
HOME Job&커리어 캠퍼스 취업정보
SANDICAST KOREA BeU
홍수정 기자 | 승인 2016.11.24 11:12

주식회사 BeU(beyou)의 상호는 ‘자신의 순수한 영혼을 잃지 말자’는 뜻을 가집니다. 세계적인 메가트렌드를 숙지하여 명품 디자인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우리만의 브랜드 문화를 만들어가려 합니다.

BeU는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관을 시작으로 ‘K-PET FAIR’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등의 전시회헤서 반려동물 조각 브랜드 ‘SANDICAST(이하샌디스트)’를 런칭하였습니다. 많은 고객들의 관심 속에서 샌디스트는 2014년 교보 디트랙스(서울역점), CJ 더방(인천공항점), 리베라컨트리클럽 등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였습니다. 그리고 AK PLAZA(분당점)와 반얀트리호텔 초청 오픈마켓 ‘JANG’에 참관하였으며 현대백화점(목동점) 등 오픈마켓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2015년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공식후원업체로 선정되었으며, tvN 드라마 ‘하트 투 하트’와 MBC 드라마 ‘유감남’에서 PPL 광고, sky Petpark의 예능프로그램 ‘마이펫 상담소’의 방송초청은 샌디스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됐습니다. 최근 KBS의 인기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지호 편,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JTBC ‘청춘시대’, KBS ‘여자의 비밀’, SBS ‘불어라 미풍아’ 등에서도 샌디스트가 PPL형식으로 소개되었습니다.
‘2016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많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기 시작했고, 전국 학교 및 일산 ‘이웅종 강아지테마파크’에 전시되어 실제 강아지처럼 사랑받고 있습니다. 경주 ‘동경이 전시관’에는 나라별 견종들을 높은 싱크로율로 제작한 샌디스트들을 소개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제 신규 오픈한 교보 핫트랙스 일산점, 부산점, 대전점, 울산점 등 더 많은 오프라인점에서도 샌디캐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반려동물 조각 브랜드 ‘SANDICAST’ 는 단순한 조각품이 아닌,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작품으로 인테리어 소품 및 피규어 매니아층에게도 알려져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샌디스트의 귀여운 반려견과 ‘제3회순천만 세계 동물영화제’의 공식후원업체로 선정된 샌디스트.

홍수정 기자  hsj0115@itmorrow.kr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