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산림박람회 앞두고 8월 3일까지 공모전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소장 윤병선)는 ‘2012년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UCC 공모전’을 개최키로 하고 8월 3일까지 작품 접수를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이번 산림박람회 주제인 ‘건강, 인간이 숨쉬는 숲’에 맞춰 ‘산림박람회를 통한 산림복지 실현’, ‘산림휴양과 숲에서 찾는 건강’, ‘나무와 생활·예술’을 표현하는 홍보메시지를 담고 있어야 한다.
응모 방법은 유튜브(www.youtube.com)에 출품작을 게시하고 올려주기(업로드)한 URL(인터넷주소)을 참가 신청서(작품파일 포함)와 함께 전자우편(이메일)으로 접수하거나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에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대상 1작품에는 상금 150만원, 우수상 2작품에는 각 80만원, 장려상 3작품에는 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윤병선 전남산림자원연구소장은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ucc 공모전은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홍보 기획행사”라며 “이번 공모전이 국민들에게 산림박람회를 널리 알릴뿐만 아니라 관람객 유치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2 대한민국 산림박람회는 산림청이 주최하고 전남도와 전남산림자원연구소가 주관하는 행사로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남 나주 산포면 소재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에서 개최된다.
문의)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 누리집(홈페이지·http://jnforest.jeonnam.go.kr), 산림박람회tf팀 061-336-6303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