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앱 받으면 적립금 주는 모바일 앱 마케팅 채널 ‘앱팡’ 이벤트 진행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앱 다운로드 건당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채널 ‘앱팡(Appang)’ 서비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규모 신규가입 경품 이벤트를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7월 10일부터 8월 5일까지 ‘앱팡’ 신규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맥북에어, 2등 캐논 디지털카메라, 3등 삼천리자전거 등 최신 ITㆍ레저 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중 친구추천을 많이 한 회원에게도 매주 1등 오션월드 이용권, 2등 백화점 상품권, 3등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KT는 앱 다운로드 건당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채널 ‘앱팡(Appang)’ 서비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규모 신규가입 경품 이벤트를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한다.
▲ KT는 앱 다운로드 건당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채널 ‘앱팡(Appang)’ 서비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규모 신규가입 경품 이벤트를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회 이상 친구 추천을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스피커, 닥터드레 헤드폰,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200매도 신규회원과 친구 추천을 많이 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앱팡(Appang)’을 통해 유ㆍ무료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기본 적립금과 구매인원이 달성될 때의 추가 적립금 등 총 100~2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SNS와 이메일, SMS, 카카오톡 등으로 친구에게 공동구매 추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적립금으로 유료 앱을 결제하거나 모바일상품권인 기프티쇼을 구매할 수 있다.
KT 전략앱개발담당 방형빈 상무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스마트폰 고객에게 리워드 서비스를 많이 알리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방학을 맞이한 중고, 대학생들의 즐거운 여름을 위하여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 고 말했다.

스마트폰 고객이라면 이용 통신사와 상관없이 누구나 웹브라우저에서 ‘앱팡’ (m.appang.kr)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앱스토어에서 앱팡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