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학교가 전국의 초ㆍ중ㆍ고교생을 대상으로 조선에듀케이션과 글로벌 3D 디자인기업인 AUTODESK와 공동으로 청소년 창의재능 건축&디자인스쿨을 개최한다.

썸머캠프는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 동안 남서울대학교에서 기숙형태로 운영되며 남서울대학교 건축학과, 시각정보디자인학과 및 홍익대와 연세대학교 건축학과 교수진 강의 및 실습활동을 통해 미래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건축과 디자인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은 각각 분야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건축학교에서는 ▲건축의 다양한 분야 소개 ▲건축가 및 건축엔지니어의 역할 ▲내가 만든 건축물 등의 학습이 이루어지며 디자인스쿨은 ▲디자이너와 코디네이터 역할 ▲입체조형 실습 ▲스마트한 미래의 디자이너 등의 프로그램으로 6명이 한조가 되어 조별 멘토 대학생들과 공동으로 3D 프린터기를 활용한 실습 형식으로 수업이 이루어진다.

▲사진출처=남서울대학교
▲사진출처=남서울대학교

청소년들 중 관심이 있거나 전공을 정하지 못해 고민이라면 이번 대학과 연계한 전공캠프 참여를 통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조선에듀케이션 홈페이지(http://edu.chosun.com/camp)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조선에듀케이션(02-724-7801)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