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행사로 크게 부각돼

학생 교양지 Tomorrow와 Korea Herald가 공동주최하는 2013 Tomorrow Global Leaders Camp(이하 TGLC)가 지난 8일 부산 KBS1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이하 생생투데이)에 방영, 부산을 중심으로 경남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됐다. 생생투데이는 부산을 중심으로 창원, 울산 등 경남지역의 생활정보 및 삶의 현장을 찾아가는 프로그램. 주중 5시40분부터 6시까지 20분간 방영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TGLC의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스케치영상으로 소개. 350여명의 국내외 대학생들이 부산 동의대학교에서 리더십마인드를 학습.토론하며 부산의 명소를 방문하는 등의 모습이 방영됐다. 특히, TGLC의 개최 모토인 C.C.C(협력Cooperation, 창의력Creativity, 도전Challenge)에 따라 참가자들이 동의대학교 석당아트홀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 나승연대변인, ‘(주)카카오톡’, ‘뽀로로’ 등 국내 11개 회사 홍보마케팅을 자문하는 박용후 고문, <멈추지마, 다시 꿈부터 써봐> 저자인 드림파노라마 김수영 대표 등의 특별강연을 듣는 장면도 담겨져 대학생교양지 Tomorrow의 명성과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됐다.

이에 따라 TGLC가 부산을 중심으로 창원, 부산, 울산을 거점으로 하는 경상남도 지역과 지역민들에게 알려지고 홍보, 긍정적인 영향을 지속적으로 줄 것으로 예상된다.
TGLC는 대학생 교양지 Tomorrow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주최하고 NEPA가 협찬, 전 세계 대학생들의 리더십마인드캠프.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조민지 캠퍼스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