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교통수단인 철도 컨셉에 맞는 웰빙 쇼핑몰 선보여

철도관련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철도 고객의 웰빙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친환경 녹색생활을 컨셉으로 온라인 쇼핑몰인 ‘스토리웨이몰’을 7월 1일 정식 오픈한다.

▲ 스토리웨이몰 로고
▲ 스토리웨이몰 로고
코레일유통이 이번에 선보이는 ‘스토리웨이몰’ 온라인 쇼핑몰은 코레일 멤버쉽 회원에 대한 혜택은 물론 일반고객들도 웰빙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특화된 쇼핑몰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토리웨이몰’은 타 온라인 쇼핑몰과 차별화를 위해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30~40대 맞벌이 주부를 주 타겟으로 선정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인증 상품 및 지역의 명품 특산품 위주로 상품을 엄선해 국내 최고의 웰빙 쇼핑몰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스토리웨이몰’은 네이버 지식쇼핑과 연계한 실시간 인터넷 최저가 상품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세운 것은 물론 철도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 또한 준비하고 있다.

글로리 코레일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몰 가입시 할인쿠폰 발급과 상품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모바일과 연동해 시중가 대비 30%이상 저렴한 상품을 하루동안 판매하는 투데이샵 이벤트 코너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스토리웨이몰’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영농조합법인과 지식경제부에서 추진하는 RIS사업단과의 상품공급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믿고 찾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은 물론 지역 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함으로써 공공기관의 신뢰성 확보와 사회적 책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코레일유통의 ‘스토리웨이몰’은 인터넷 www.storywaymall.com으로 접속해 만날 수 있으며 신규오픈을 맞아 회원가입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