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으로 좋은 옷도 얻고, 즐거운 이벤트까지 경험

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오는 19일(금)부터 21(일)까지 양재동 하이브랜드 1층 패션스트리트와 야외 광장에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연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적극적 실천과 지역이웃과의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기존 바자회와는 차별화 된 MD행사와 특별한 이벤트들로 가득하다. 평소 한 자리에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해외 명품 브랜드인 프라다, 페레가모, 코치, 펜디 등의 가방과 샤넬, 구찌, 디올 안경 이 밖에 명품 의류 등을 ‘희망나눔 유명브랜드 특가전’을 통해 시중에서 보다 파격적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하이브랜드, 제2회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 하이브랜드, 제2회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또한 우수 브랜드들의 다양한 기부 상품을 고객 응모권 입찰을 통한 경매 방식의 판매로 이뤄지는 ‘사랑나눔 기부상품 경매전’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기쁨나눔 소장품 균일가전’을 통해 하이브랜드 내 입점 브랜드를 비롯한 하이브랜드 임직원들 소유의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를 내놓아 상품에 따라 최저 1,000원부터 많게는 50,000원 내외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모아진 기부금은 서초구립 우면사회복지관 내 상설 무료 마켓 형태인 서초푸드 마켓에 전달되어 마켓을 이용하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MD행사와 함께 바자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물티슈를 증정하며, 하이브랜드 투어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하이브랜드 7곳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등을 통한 문화체험이 펼쳐질 하이브랜드 ‘아트체험’ 페스티벌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될 것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하이브랜드 사랑나눔 바자회 행사는 서초구청과 사회공동복지모금회(이하 사랑의 열매)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며, 바자회 판매 수익금, 현장 및 물품 기금, 경매 수익, 임직원 자율기금을 지역 내 저소득층 이웃 및 복지관에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