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올레마켓에서 일주일에 두 번(화요일/금요일) 인기 유료 앱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올레마켓 “11 AM Fre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올레마켓, '11AM Free Day' 일주일 2개앱 무료 제공
▲ 올레마켓, '11AM Free Day' 일주일 2개앱 무료 제공
이벤트로 선정된 앱은 화요일 및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하여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올레마켓 Free Day’ 이벤트는 봄꽃축제, 여름휴가 등 시즌 별 테마가 있는 앱으로 구성하여 고객의 호응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 2회 제공되는 무료 앱은 당분간 지속적으로 기존의 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 구매 방식과 동일하게 올레마켓(market.olleh.com)이나 올레마켓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되며, 타 통신사 고객들도 간단한 회원가입을 거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

KT는 “올레마켓은 각종 앱 뿐만 아니라 MP3도 손쉽게 스마트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콘텐츠를 입점시켜 명실상부한 가상재화(Virtual Goods) 장터로 변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T Virtual Goods 사업본부 박효일 상무는 “올레마켓 통신 3사 오픈을 기념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즐겁게 올레마켓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