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 개시

KT(회장 이석채)는 ‘13년도 프로야구 시즌에도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해설을 골라 시청할 수 있는 편파중계 서비스를 개막전 경기 첫날인 30일부터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는 간편한 리모컨 조작만으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해설을 선택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이다. olleh All-IP 기반으로 올레tv 뿐만 아니라, 올레tv now를 통해 PC와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해, 지난 ‘12년 시즌에는 2천만 여 건의 시청횟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 KT,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 개시
▲ KT,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 개시

KT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보다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올레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유의 자막, CG(Computer Graphics)등의 효과 및 매 경기 전, 양 팀의 이전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과 전력 분석을 제공하는 프리뷰(Preview)쇼 등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콘텐츠가 다양하게 추가 됐다.

KT Product1본부 고윤전 상무는 “2013년도 프로야구를 지켜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안겨줄 올레tv 편파중계 서비스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며, “앞으로도 올레tv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레tv 2013 프로야구 편파중계 서비스는 올레tv 52번 채널 또는 올레tv now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