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이 T고객간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한 ‘T끼리 요금제’(22일 출시), 두 대의 기기까지 무료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LTE 데이터 함께 쓰기’ 27일 출시를 기념해, ‘T끼리 무제한 Festival’ 프로모션을 4월30일까지 시행한다.

▲ SKT, T끼리 요금제·LTE 데이터 함께 쓰기 이벤트 실시
▲ SKT, T끼리 요금제·LTE 데이터 함께 쓰기 이벤트 실시
첫째,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T끼리 요금제’ 또는 ‘LTE 데이터 함께 쓰기’를 지인에게 추천만 해도 추천인 모두에게 슈마커 신발 멀티샵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T끼리 친구를 소개합니다(T친소)’ 이벤트도 실시한다. SK텔레콤 고객 누구나 T world 홈페이지에서 지인에게 추천 SMS를 발송할 수 있다. 추천을 통해 신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슈마커 1만원 할인권을 받는다. 또한 신규 요금제로 가장 많이 가입시킨 추천인 상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1주일 무제한 경품을 제공한다.

둘째, ‘T끼리 요금제’ 또는 ‘LTE 데이터 함께 쓰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종일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T끼리 무제한 Cinema Day’를 연다. 4월 13일, 14일 전국 5개 지역(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CGV 극장에서 1개 상영관을 전일 대여해 영화 ’전설의 주먹’을 상영하고 팝콘과 음료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참여 고객은 T world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착순 마감된다.

셋째, ‘T끼리 요금제’ 모든 가입 고객과 가입 고객이 지정하는 SK텔레콤 고객 1인에게 각 1GB씩 총 데이터 2GB를 제공하는 ‘T끼리 데이터 1GB+1GB’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