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미래를 위한 행복프로젝트' SK텔레콤, 코카콜라
▲ '청소년 미래를 위한 행복프로젝트' SK텔레콤, 코카콜라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SK텔레콤(대표 하성민)과 한국 코카∙콜라(대표 이창엽)가 손을 맞잡았다.

26일 SK텔레콤 본사에서 양사는 청소년들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문화 마케팅 선도 협력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SK텔레콤과 코카∙콜라가 함께 하는 행복 프로젝트’도 오는 29일부터 6개월 간 시행된다.

이 캠페인은 청소년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양사가 공동으로 발굴해 진행하는 것이다. 이동통신∙음료 업계 대표 기업 간 협력이 단순 마케팅에서 공익 차원까지 확대된 의미가 있다는 것이 양사의 설명이다.

앞으로 양사는 스타들이 학교를 찾아가 자신의 청소년 시기 경험담을 들려주는 ‘행복한 수업’, 스타와 함께 체육대회 및 콘서트를 즐기는 ‘행복 에너지 캠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행복한 장학금’ 등 청소년들의 행복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행복해야 우리 사회도 행복해진다는 취지에 양사가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 코카∙콜라와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생활과 밀접한 이동통신과 식음료 업계 대표 기업간 협력을 통해 한층 의미 있는 캠페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