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2023년상반기 매헌시민의숲 공원에서 자연과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야외 결혼식을 희망하는 예비부부를 모집한다.

매헌시민의숲 꽃길결혼식 전경 사진 (출처=서울시)
매헌시민의숲 꽃길결혼식 전경 사진 (출처=서울시)

매헌시민의숲은 우리나라 최초로 숲 개념을 도입한 공원으로 도심에서 보기 힘든 울창한 숲이 특징이다.또한 양재요금소(톨게이트),양재역,양재시민의숲 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매헌 윤봉길의사의 기념관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사계절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서울시 동부공원여가센터는 매헌시민의숲 공원에서 계절의 아름다움을느끼며, 여유로운 예식을 즐길수 있는 친환경 소규모 ‘꽃길결혼식’을 운영하고, 2023년 상반기(4~6월)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13커플을 모집한다.

‘꽃길결혼식’은 예비부부 중 한 사람이 서울시민 또는 서울시에 직장을둔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친환경 소규모 결혼식 취지에 맞게 ▲일회용품 사용은 최소화하고 ▲최대100인 이하의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예식참여자가 시간에 쫓기지 않고 가족․지인들과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예식을 할 수 있도록4월~6월까지 매주 토요일 ▲1일 1예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누리집(http://www.seoul.go.kr)내 고시 공고게시판을 통해2022. 12. 5.(월)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접수는12.26.(월)~12.29.(목)까지 진행한다. 야외 꽃길결혼식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서울시동부공원여가센터 공원여가과(☎02-460-29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