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머로우

상단여백
HOME 뉴스&이슈 문화&생활
카카오, 코로나로 지친 일상과 심신 달래기 캠페인
이보배 기자 | 승인 2020.06.08 15:33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가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힐링 사운드 캠페인에 나선다.

힐링 사운드는 자연의 소리를 배경으로 배우들이 도서 속에서 발췌한 좋은 글귀나 시 등을 직접 읽고 녹음해 이를 음성 콘텐츠로 만드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박보영, 박성훈, 진구, 한지민, 한효주 등이 참여했다.

카카오는 카카오같이가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캠페인을 소개하고, 관련 모금함을 개설하여 이용자들의 기부를 독려한다. 힐링 사운드 1회 감상 시 1,000원이 모금함에 적립되며, 조성된 금액으로 카카오미니 1,000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카카오같이가치, BH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힐링 사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화면갈무리 카카오같이가치 누리집)

또한 금액 기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해당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댓글 작성 및 응원, 캠페인 공유 참여 시에는 카카오가 100원을 기부한다. 카카오미니 및 모든 기부금은 코로나19 관련 심리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모금 기간 중 힐링사운드를 감상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카카오미니 10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강승원 같이가치 파트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며 생겨난 불안감, 우울감 등의 언택트 스트레스를 겪고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힐링 사운드 감상을 통해 마음의 위로를 얻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에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같이가치는 이용자 누구나 참여하고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약 12,0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진행됐으며, 누적된 총 기부금은 약 348억 원에 달한다.

이보배 기자  news@dailytw.kr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보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