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또봉이통닭 전직원ㆍ가맹점주 헌혈…헌혈 동참한 국민에겐 30% 할인서비스도

WHO가 12일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인 대유행)을 선언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 국민들의 일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를 코로나19 속에 사는 우리 국민들에게, 무엇보다 강한 마음의 근육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데일리투머로우는 코로나19가 잠식되는 그날까지 국민들의 ‘마음의 면역력’을 높이는 보도를 하고자 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과 확진자 그리고 국민 모두가 마음을 합할 때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편집자 주]

또봉이통닭 본사 전직원 및 전국 550여 개 가맹점주 대표들은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10일 각 지역 혈액원을 방문해 헌혈에 동참했다. (사진 또봉이통닭)
또봉이통닭 본사 전직원 및 전국 550여 개 가맹점주 대표들은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10일 각 지역 혈액원을 방문해 헌혈에 동참했다. (사진 또봉이통닭)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 대표들이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헌혈에 참여했어요.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데 힘을 보태겠습니다”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중견 치킨프랜차이즈 업체 또봉이통닭 본사 전 직원과 전국 550여 개 가맹점주 대표들이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10일 각 지역에서 헌혈에 동참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장기간 적정 혈액보유량(일평균 5일분 이상)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적극적인 헌혈 참여를 당부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또봉이통닭 본사는 가맹점과 고객들의 위생관리를 위해 전국 550개 점포에 매장거치 자동센서 손 소독기(4000만원 상당)를 무상 지원했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강 마스크 1만개를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한 바 있다.

한편, 또봉이통닭은 헌혈에 동참하는 국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신 메뉴 6종 3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헌혈증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신 메뉴에 대해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된 금액은 본사가 전액 보전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