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머로우

상단여백
HOME 뉴스&이슈 교육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찾아가는 진로 및 취업상담 프로그램 운영
노주은 기자 | 승인 2019.11.06 14:11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가 진로 및 취업상담 프로그램 ‘찾아가는 대학일자리 사업단’을 지난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주 수요일 13:00~16:00 세종대학교 학술정보원 2층 로비에서 진행한다. 사진=세종대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가 진로 및 취업상담 프로그램 ‘찾아가는 대학일자리 사업단’을 지난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주 수요일 13:00~16:00 세종대학교 학술정보원 2층 로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대학일자리 사업단’은 대학일자리사업단에 직접 내방하여 상담을 진행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및 취업상담을 진행 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찾아가는 대학일자리 사업단’을 운영하여 전공별 진로, 취업 관련 문의에서부터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 스크립트 작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다. 

세종대는 "교내와 정부 예산으로 진행하는 진로, 취업 프로그램, 청년고용정책들에 대한 안내를 통해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일회성이 아닌 연속적으로 방문을 하여 상담을 진행하는 학생들의 수가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이외에도 VR면접, AI자소서분석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노주은 기자  jooeuntw@dailytw.kr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