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머로우

상단여백
HOME 뉴스&이슈 교육 핫 이슈
아주대, '아주 히든챔피어 학생발굴단 선정기업 발표회' 개최
노주은 기자 | 승인 2019.10.01 12:14

아주대 재학생들로 구성된 '아주 히든챔피언 학생발굴단'은 오는 2일 16시 아주대 다산관 강당에서 '2019 아주 히든챔피언 학생발굴단 선정기업 발표회'를 개최한다.

학생발굴단 12개팀은 지난 여름방학 동안 ▲IT 서비스 및 개발 분야 ▲전자·반도체·화학 제조업 등 다양한 기업 가운데 재학생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우수 중소·중견기업 44개사를 발굴했다. 이날 학생발굴단에 의해 선정된 히든챔피언 12개 기업이 발표된다.

이번 발표회는 재학생들에게 우수한 중소·중견기업을 알리고, 다양한 시각을 가지고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학생발굴단은 해당 기업의 우수성을 중심으로 선정이유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는 ▲활동 경과보고 ▲격려사 ▲학생발굴단 발표 ▲평가위원·기업관계자 발표참관 소감 ▲시상 ▲간담회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우수팀에게는 ▲대상(1개팀) 150만 원 ▲최우수상(2개팀) 100만 원 ▲우수상(2개팀) 50만 원 ▲인기상(3개팀) 15만 원 등이 제공된다.

아주 히든챔피언 학생발굴단은 올해 6년째 진행중인 프로젝트로, 대기업중심의 취업관을 탈피하고자 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와 LINC+사업단이 주최하고 있다. 아주 히든챔피언 학생발굴단 6기는 5인이 한 팀을 이뤄 12개팀 총 60명이 참여했다.

아주 히든챔피언 학생발굴단 6기는 ▲기업선정 및 조사 ▲방문을 위한 기업연락 ▲인터뷰 ▲보고서 작성 등 학생들이 직접 '히든챔피언' 기업들에 대한 정보들을 수집했다. 팀별로는 담당 컨설턴트들이 배치돼 기업분석방법과 프레젠테이션 발표기술, 컨설팅 등 다양한 형태의 특강이 제공됐다.

□2019 아주 히든챔피언 학생발굴단 선정기업
▲굿모닝아이텍 ▲와이즈넛 ▲슈피겐코리아 ▲인피니트 헬스케어 ▲동운아나텍 ▲라온 시큐어 ▲나노브릭 ▲이오테크닉스 ▲아크릴 ▲KINX ▲피타소프트 ▲모아소프트 등 이상 12개사

노주은 기자  jooeuntw@dailytw.kr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