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맞아 해외여행 떠나는 이용객에게 유리할 듯

허츠(Hertz)가 5월과 6월 중 차량 렌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 아시아 지역에서 렌트 시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같은 기간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차량 픽업 기간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7월 31일까지이다.

특히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허츠의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호주, 뉴질랜드 지역의 경우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