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Flash
삼성 노트북 Flash

삼성전자가 신제품 ‘삼성 노트북 Flash’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스타일과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인 삼성 노트북 Flash는 린넨 화이트, 트윌 차콜, 소프르 코랄의 세 가지 색상 커버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아날로그 타자기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감성의 키보드도 돋보인다. 또한 입체적인 질감의 팜레스트는 노트북 사용 중 손바닥과 손목이 닿을 때 금속 소재와 다른 따뜻한 느낌을 준다.

삼성 노트북 Flash에는 인텔의 최신 802.11 ac 2X2 기가비트급 무선랜 카드가 탑재되었으며, 최대 1.7Gbps 속도로 고해상도의 동영상 파일 등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10 운영 체제의 윈도 헬로기능과 지문인식 기능 등 기존보다 한층 강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키보드에 자리 잡고 있는 지문인식 센서를 이용해 빠르고 안전한 로그인이 하며 삼성만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인 시크릿 폴더를 탑재, 사용자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할 때마다 폴더 안의 개인정보 등 각종 파일과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3.3형 풀HD 해상도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USB C타임 포트를 통해 스마트폰 등 다양한 외부 기기들과의 연결성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마이크로SD 대비 약 5배 빠른 읽기 속도를 제공하는 차세대 저장매체 UFS 카드로 필요시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 Flash NT530XBB-K24W 모델의 가격은 81만원이다. KT 전용 모델로 출시되는 NT531XBB-K01BB는 KT 기가 인터넷과 올레TV에 가입할 때 월 8천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이용시 추가 혜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