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스마트그리드 등 에너지 관련 신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에너지 플러스 2018’이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인터배터리 △한국전기산업대전 △한국발전산업전 △코리아스마트그리드엑스포 등 기존의 4개 전시회가 통합돼 선보이는 첫 전시로, 전기차, ESS, 배터리, 스마트그리드, 발전·송배전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에너지 관련 신기술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차세대 신산업과 비즈니스 모델을 확인할 수 있는 신제품 쇼케이스, 해외바이어 1:1 비즈매칭, 국제컨퍼런스 및 공식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스마트시티, 무인시스템산업 등 유관 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어 차세대 미래 기술을 한자리에서 조망할 수 있다.

에너지 플러스 2018 사전등록 이벤트 포스터. 자료=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 플러스 2018 사전등록 이벤트 포스터. 자료=산업통상자원부

전시회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 시 전시회 무료관람은 물론, 추첨을 통해 총 25명을 선발해 여행용 캐리어(1명), 기어 아이콘(2명), 스타벅스 1만원 기프트카드(2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에너지 플러스 2018 전시회가 제품전시는 물론 기업 간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 할 계획”이라며 “특히 사전등록을 통해 에너지 분야의 신제품과 신기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