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허니블링미스트’는 해양심층수와 프로폴리스추출물의 만남으로 보습은 기본, 영양공급까지 누릴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수분미스트와 메이크업 부스터와 메이크업 픽서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하게 활용하는 필수템으로 뜨고 있다.

미네랄이 풍부하게 존재하는 깨끗한 물인 해양심층수가 무려 30,000ppm을 함유되어 있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듬뿍 심어준다고 한다. 또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때에 피부에 유해한 물질들을 제거,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허니블링미스트’는 휴대가 간편한 60ml 사이즈로 휴가철 여행시 기내에도 휴대가 가능하여, 건조한 비행 중에도 사용하면 좋다. 초미세 안개형 분사 방식으로 뿌리면 기분 좋은 느낌과 즉각적인 진정효과는 물론, 언제나 생기있게 꿀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 허니블링미스트가 SNS에서 대란템이 된 이유 중 하나는 이러한 여러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고 있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허니블링미스트’를 에센스 토너로서 사용하면 피부결 정돈을 통해 수분공급과 진정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에 수분길을 열어주니 꽉 찬 수분감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어 다음 단계의 제품을 발랐을 때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데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허니블링미스트의 조현수 BM은 “허니블링미스트는 더운 여름철 들뜨고 번지는 메이크업을 잡아주고, 특히 뜨거운 날씨와 불쾌지수로 짜증이 늘어나고, 뜨거운 태양에 성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하여 뿌려준다면 최상의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며, “미스트의 기존 보습 효과 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후로 부스팅과 픽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어떤 계절에도 잘 맞는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