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Barclays Premiere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된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2014 시즌부터 맨유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가 됐다.

쉐보레는 30일(미국 현지 시각), 발표를 통해 맨유 클럽 134년 역사에 다섯 번째가 될 향후 7년 간의 장기 유니폼 스폰서 계약 체결을 밝혔다. 맨유는 지난 2010 시즌부터 4년간 미국계보험사인 Aon과 유니폼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다.

앨런 베이티(Alan Batey) GM 북미 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맨유 구단과 쉐보레 브랜드가 지닌 가치의 접점을 찾게 되어 기쁘다”며, “구단의 전설적인 명성과 6억5천9백여만 명의 클럽 팬이라는 숫자 그 이상의 가치가 쉐보레의 100년 전통 브랜드 역사, 그리고 열광적인 고객문화와 함께 어울리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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