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 텀블러에 최적화된 라이브리7 HTML 설치코드 홈페이지 무료 제공

시지온(대표 김범진)은 마이크로 블로그인 텀블러에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텀블러에 최적화된 라이브리7 HTML 설치코드를 공식 홈페이지(www.livere.com)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사용자는 국내에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댓글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 텀블러에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삽입해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와 의견을 교환 할 수 있다. 소셜댓글을 사용하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콘텐츠를 확산하고 공유할 수 있다.

텀블러 설치코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입력 과정을 거치면 바로 발급되며, 설치 방법은 시지온 블로그(http://blog.cizion.com/34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지온은 7월, 개인용 업데이트 버전인 라이브리 베이직7 자동발급 베타를 출시했다. 현재 베이직7 설치코드의 사이트 유형은 일반 웹사이트, 텀블러, 설치형 블로그인 텍스트큐브, XE의 네 개 중 설정 가능하며, 시지온은 앞으로 워드프레스, 제로보드, 그누보드, 이글루스 등에 최적화된 설치코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리 텀블러 버전 출시에 관련해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SNS와 블로그의 특성을 결합해 IT 트렌드 세터를 중심으로 사용이 확산되고 있는 텀블러에 라이브리를 손쉽게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게시글에 대한 의견을 소셜댓글로 자유롭게 주고 받으며, 텀블러 사용자들이 서로 유쾌하고 풍부한 소통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