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엑스 베이비페어)
(사진=코엑스 베이비페어)

예비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제 20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개최된다.

4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와 이상엠앤씨가 주최하고 cobe가 주관한다.

박람회에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유모차, 카시트, 수유용품 등 임산부용품을 비롯해 영ㆍ유아식품, 학습보조용품, 인테리어가구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참가기업들과 직거래로 예비부부와 엄마들의 육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전시장에서는 부모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를 예방하는 스킨케어 제품들도 선보일 전망이다. 아기피부는 어른보다 3~4배 더 건조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공격을 받기 쉽다. 따라서 꾸준한 보습 관리와 함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파악해 많은 유아용품 업체들이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거나 새롭게 론칭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몽디에스, 그라운드 플랜, 시어니스트,불가리안 로즈 등 핫한 브랜드 제품을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롤베이비, 더블하트, 밤부베베는 현장에서 최저가 물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혜택은 키득키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이용 가능하다.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키득키보드 앱을 통해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