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머로우

상단여백
HOME 뉴스&이슈 IT&과학
기아차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가격 경쟁력↑
엄인숙 기자 | 승인 2017.09.04 15:46
기아차가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기아자동차

기아차가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을 출시했다.

국내 경차 시장의 대표 모델로 손꼽히는 기아차의 모닝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올해 8월까지 누적판매대수 98만 4033대를 기록했다. 특히 올해 1월 출시된 올 뉴 모닝은 올해의 경차 시장 점유율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경차’로 입지를 다졌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기본 적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신규 트림 ‘트렌디’를 추가하고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 및 고객감사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4일 밝혔다.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은 △14인치 알로이 휠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열시트 △뒷좌석 파워윈도우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및 블루투스 핸드프리 △전동접이 아웃사이드미러 등을 기본 적용한다.

가격은 1,215만원으로 고객선호도가 높은 럭셔리 트림의 선호사양들을 대부분 갖추면서도 100만원 저렴한 가격대로 젊은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구매혜택도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의 매력이다.

지난 1일 런칭한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로 모닝 트렌디 트림을 구입할 경우 9월 특별혜택인 △계약금 10만원 △쇼핑지원금 10만원 캐시백과 함께 △유류세 환급 △휘발유 리터당 400원 할인(월 3만원 한도 내) △보험료 및 정비(연 5만원 한도 내) 등 연간 최대 81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2030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션 주노플로, 넉살 등과 모닝, 스토닉 관련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출시하는 ‘영 컬쳐 프로젝트(Young Culture Project)’를 실시한다. 각 뮤지션들은 오는 14일 스토닉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엄인숙 기자  iyf84@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