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머로우

상단여백
HOME 뉴스&이슈 IT&과학
페이스북 마케팅 무료 컨퍼런스, 16일 개최
엄인숙 기자 | 승인 2017.08.10 14:15

페이스북 마케팅 무료 컨퍼런스가 오는 16일(수) 열린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가 국내소상공인들의 마케팅 활동을 돕기 위해 16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중구구민회관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자영업자 수가 560만 명에 달하는 등 매년 자영업자 수가 증가하는 가운데 문을 연 이후 1년만에 문을 닫는 비율이 34.6%, 월 매출 4천6백만원 미만이 전체의 54.7%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어 자영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교육이 필수라는 업계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전 세계적으로 월 사용자만 20억 명에 달하고 국내에서만 월 1천 8백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거대 소셜네트워크로 자영업자들에게 필요한 마케팅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국내 페이스북 대표 강사 8명이 나선다. 

페이스북 마케팅과 마케팅 전략(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회장 황문진), 페이스북 광고 타킷팅의 모든 것(네모의 미학 대표 유태영), 페이스북 마케팅과 DB수집(올넷시스 대표 정재진), 페이스북 마케팅과 인스타그램(모바일 마케팅 캠퍼스 재직 임헌수), 페이스북 광고 세팅과 운영지표(소셜네트웍코리아 대표 최규문), 페이스북 마케팅과 컨텐츠 제작(SM전략연구소 대표 김남훈), 페이스북 광고소재의 모든 것(뉴미디어능력개발원 대표이사 어윤재) 등 총 8개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엄인숙 기자  iyf84@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