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에 맞서기 위해 두꺼운 겨울옷으로 무장한 사이 그 안에서 맘 편히 먹고 놀며 퉁퉁 불은 나의 살과 지방들. 이제 그들이 숨을 곳이 사라지는 봄이 왔다. 얼마 안 있어 여름도 불쑥 찾아올 기세다. 옷이 더 얇아지기 전에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빨리 깨우자! 다양한 실내운동기구들로 나만의 헬스장을 만들어 지방을 태우면 사라졌던 나의 근육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어보자!

AEROBIC EXERCISE

1.숀리 2in1 스텝퍼 전신 유산소성 근력운동 기구. 좁은 공간 어디에서나 체지방 감소, 근력 강화운동에 도움을 주는 파워워킹과 허벅지와 복부운동 및 힙업으로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관리에 좋은 트위스트 워킹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운동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여성들도 부드럽게 운동이 가능하고 미끄럼 방지용 와이드발판과 충격흡수 쿠션으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글 LCD 계기판으로 스텝수, 분당 스텝 수, 운동시간, 칼로리 등 운동량도 체크해준다. 스텝퍼 위에서 자연스럽게 팔을 휘두르며 유산소, 무산소 운동을 즐겨보자.
89,000원 www.iwhasmp.com

2. 이고진 3단 스텝박스 탄력있는 다리와 애플힙을 원한다면 허벅지, 엉덩이, 발목, 무릎관절의 기초대사량을 상승시켜주고 체지방을 줄여주는 스텝박스 오르내리기를 하자.
유산소 운동뿐 아니라 복근까지 강화시켜주며 관절과 허리디스크에 충격없이 15분 운동으로 1시간 이상의 등산효과를 준다.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친환경 PP소재로 강도가 높고 발판에 빗살무늬 패텬의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있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20,000원 www.egojin.com

3.이훈의 이지텐 하루 10분 이지텐 위에서 즐겁게 줄넘기 해보자. 어린이에게 성장판 자극으로 키성장에 도움을 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점프와 스텝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네 차례에 걸친 층격흡수 기능으로 쿠션효과, 무릎관절 보호효과를 주고 층간소음 걱정을 없앴다. 라텍스 튜빙 줄넘기가 함께 있어 줄넘기뿐 아니라 스트레칭과 근력운동 효과도 준다.
119,000원 031-907-1813

4.바디엑스 네모바이크 네모난 기구에서 받침대, 안장, 페달을 펼치기만 하면 멋진 바이크로 변신! 커다란 바이크에 비해 공간 효율성이 좋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접어서 작은 공간에 보관할 수 있다. 흔들림 없이 강하고 견고하며 유산소 운동효과, 허벅지 군살제거, 혈액순환 촉진 등 의 효과를 주며 손잡이가 없어 허리통증을 완화시키고 코어근력효과에도 좋다. 8단계의 기어변속장치가 있어 강도를 조절하며 운동해보자.
239,000원 www.bodyx.co.kr

WHOLE BODY EXERCISE

1.유인영의 스윙턴 스윙턴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나만의 헬스장이 된다. 전후좌우 스윙운동, 트위스트 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실내 운동기구. 상판이 360도 돌아갈 뿐 아니라 좌우로 움직여 전신운동과 바르고 건강한 코어 운동을 할 수 있으며 특히 옆구리살 운동에 효과적이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설계로 만들어진 라텍스 근력밴드를 연결해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근력운동이 가능하고 부위별 집중운동 및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 시간 없다는 핑계는 그만! 스윙턴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트위스트와 스윙을 즐기며 재미있게 운동해 보자.
128,000원 031-907-1813

2.유승옥 쉐이크 보드 분당 최대 약 1,000회의 파워 진동이 발생해 올라서기만 해도 간편한 전신운동이 시작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근육의 긴장과 수축·이완을 반복해 몸에 열이 발생하며 짧은 시간 효과적인 운동과 원하는 부위의 집중 운동이 가능하다. 리모콘을 이용해 운동 중에도 3단계 자동운동 프로그램에 따라 1~20레벨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컨디션에 따라 맞춤운동을 할 수 있다. 바퀴가 달려 이동이 간편하고 보관도 용이하다. 지압 발판으로 지압효과도 주며 코어밴드를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다. 스쿼트, 런지, 플랭크 자세 등도 쉐이크보드 위에서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루 10분 쉐이크보드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운동을 해보자.
219,000원 www.iwhasmp.com


3.NEW 숀리원더코어스마트 하나면 모든 운동이 OK! 유산소 운동뿐 아니라 싯업, 바이셉스컬, 시저킥, 푸쉬업바, 사이클링, 윗몸일으키기, 하복부운동 등 여러가지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멀티 홈트레이닝 기구이다. 손쉽게 코어 스프링강도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20kg 무게를 들어 올리는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친환경 소재의 부드러운 스폰지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한 편안한 쿠션감의 안장으로 장시간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 접으면 12cm의 슬림한 두께로 좁은공간에 보관이 가능하다.
59,000원 www.iwhasmp.com

MUSCLE EXERCISE

1.다이어트학교 실내운동기구 가벼운 실내운동기구 하나가 팔·다리근육, 복근, 등 근육 등 나의 전신 근력운동을 책임진다. 바퀴를 지지하는 6개의 휠이 운동 시 가중되는 무게를 거뜬하게 버티며 미끄럼 방지를 위해 바퀴 표면에 홈을 두어 마찰력도 증대시켰다. 발판 안쪽 튜빙 고정위치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앉아서 혹은 서서하는 운동에 따라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37,000원 02-375-2965

2.비스펙 플랭크보드 몸 중심부를 지탱하는 코어근육과 등, 복부, 엉덩이, 골반 근육을 발달시키며 운동능력 향상과 몸의 밸런스, 요통완화에 효과적인 플랭크운동을 위해 태어났다. 비스펙 플랭크보드만 있으면 짧은 시간 매트 없이도 좁은 공간에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두께감이 우수해 팔꿈치의 불편함이 없고 안정된 자세로 운동이 가능하며 손잡이 너비조절도 자유롭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톱워치, 타이머 기능의 디지털 시간 측정기가 달려있으니 체계적으로 시간을 늘려가면서 운동해보자.
29,800원 www.bs-sports.co.kr

3.폴딩 AB슬라이드 듀얼 휠 복근운동의 대표적 운동기구. 특수고무코팅된 폴딩 휠로 전면 와이드휠과 후면 휠의 무게분산으로 안전한 복근운동을 할 수 있고 균형감각도 키워준다. 쿠션감 있는 스폰지 처리된 손잡이가 피로감을 최소화해주고 엠보싱처리된 두툼한 무릎매트가 들어있어 무릎에 무리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폴딩형으로 접혀 보관하기 좋다.
35,500원 031-8018-5353


4.바디스컬처 밸런스보드 평행성 감각 트레이닝 기구로 신체의 균형을 길러주고 민첩성 및 밸런스 기능 향상에 효과적이다. 발목, 무릎관절의 재활훈련 등에도 사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무게도 가볍고 사이즈도 작아 보관이 편리하다. 여러가지 응용동작이 가능해 코어근육, 상체, 하체의 균형 및 근육운동효과를 준다. 밸런스보드 위에서 즐겁게 탄탄하고 균형잡힌 몸을 만들어보자.
18,800원 www.dy-sport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