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언어교육원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미션이벤트 ‘12 Days of Christmas Event’를 열어 캠퍼스 내 글로벌존을 활성화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시작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스태프들이 출제하는 영어퀴즈의 정답을 맞히면서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시사, 상식 등 다양한 분야의 문항 100개가 무작위로 출제되며, 발음테스트인 ‘tongue twister’에 통과할 경우에도 1포인트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획득에 따른 혜택도 다양하다. 3포인트 이상 획득 시 언어교육원이 주최하는 겨울방학 영어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3포인트 당 1회의 수강권이 제공되며,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오후 3시 진행되는 원어민 회화수업에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로 한 강좌 당 최대 10명의 인원이 선착순 모집되며,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회화, 스피치, 인터뷰 등의 주제가 결정된다. 

김영선 언어교육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로 재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특별한 추억을 쌓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재학생들이 적극적인 참가로 오는 겨울방학에 진행되는 무료 영어특강에 많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