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푹푹 찌던 불볕더위와 온 가족이 함께하던 추석도 지나갔다.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온다. 환절기인 탓에 낮에는 기온이 높아 일교차도 크다. 특히 피부건강에 유념해야 할 시기,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로 피부에 활기를 주자.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에 시달렸던 피부는 가을이 되며 저항력과 신진대사가 크게 떨어진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혈관이 수축되면서 혈류가 감소하여 탈수현상이 생기기 쉽다. 환절기 피부건강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각질관리와 보습! 피부는 뜨거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층 두껍게 형성한다. 덥고 습한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이 되어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면 각질층이 들뜨며 하얗게 일어나기 시작한다. 이 각질들이 피부 표면에 쌓이면 모공을 막아 노폐물의 배출을 막고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따라서 일주일에 한두 번은 각질제거를 함으로써 모공으로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해야 한다.
보습은 피부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시중에 출시된 다양한 보습제품을 사용하면 어느 정도 피부건조를 방지할 수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피부에 공급되는 혈류가 원활하게 공급되도록 함으로써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일이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차가운 공기로 혈관이 수축하기 때문에 모세혈관을 통한 혈류공급이 줄어들기 마련이다. 피부건강을 저해하는 혈류량 감소의 해결책으로는 가벼운 스트레칭과 걷기, 조깅, 그리고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 사용을 권한다. 스트레칭과 걷기, 조깅은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기본적인 유산소운동일 것이다.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는 신체가 이런 활동을 하는 데 필요한 힘의 사용과 균형감 분배를 돕는다.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가락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서 신체이곳저곳에 필요한 산소와 수분, 에너지가 더 활발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는 발가락을 벌려주어 혈액순환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길을 만들고, 발가락 사이와 마디를 자연스럽게 지압하며 자극한다. 심장에서 생성된 혈액은 신체말단인 발가락을 거쳐 부드럽고 강한 순환작용을 함으로써 혈액이 온몸 구석구석 잘 전달되도록 한다. 피부조직에 닿는 모세혈관까지 산소와 수분이 공급되게 해서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부가적으로는 안면근육에 산소와 수분 공급을 촉진시켜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을 유지시켜 준다.
혈액순환은 건강의 기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중요하다.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와 함께한다면 일상에서 쉽게 하는 걷기, 조깅 등의 활동에 능률과 효과가 더해질 것이다. 깊어가는 가을,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로 맑고 깨끗한 혈액을 되찾아 호감 주는 인상이 되어 보자.

체험사례-건강과 미용을 함께 선사한 발가락운동용구_조민주
나는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아프지 않은 데가 없는 사람이었다. 두통과 허리통증에, 특히 목디스크가 심해서 머리를 감는 것도 괴로웠고, 걸레를 빨 때도 무릎이 아파서 쪼그려 앉기 힘들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를 접했다. 본사에서 교육을 받으면서 내 몸의 병증들이 발가락에서 시작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운동용구를 착용하고 하루 이틀이 지나며 찾아온 가장 큰 변화는 몸이 점점 가벼워졌다는 것! 저녁이면 피곤함에 녹초가 되어 집에 들어가 쓰러지다시피 했는데, 피로감이 줄어 여간 편하지 않았다.
변화는 계속되었다. 위가 좋지 않아 평소 배에 가스가 많이 차고 담이 자주 찾아왔는데, 이러한 증상도 현저히 줄어들었다. 어느 날부터는 발가락과 위에 찌릿찌릿 통증이 오더니 자연스레 위에 있던 혹들이 작아지다 사라졌다. 소식小食하며 음식을 가렸는데, 지금은 뭐든 잘 먹고 있다. 다리에 쥐가 나던 증세도 줄었고, 목디스크와 허리통증도 완화되었다. 특히 다리 바깥 근육만 써서 심한 '오다리’였는데 자세가 교정되며 다리모양도 11자로 바뀌었다.
3년간 발가락운동용구를 꾸준히 착용하며 운동을 병행한 결과, 몸매도 예뻐졌고 피부도 예전보다 고와졌다. 주변에서 ‘혹시 성형이라도 하셨어요?’ 하고 물어볼 정도다. 내게 건강과 미용을 선물해 준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 여러분께도 자신있게 권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