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토), <플레이 더 챌린지 : 마이 챌린지 워크>

삼성그룹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던 <플레이 더 챌린지> 캠페인의 무대를 야외로 옮겨 대규모 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은 10월 24일(토)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한강공원에서 <플레이 더 챌린지: 마이챌린지워크(My Challenge Wal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5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도전 목표를 적은 트레이닝 조끼를 입고 5km의 챌린지 코스를 걷는 행사다.

 
 
난지한강공원 내 젊음의 광장을 출발해 생태습지원, 강변길, 잔디마당 등으로 이어지는 챌린지 코스에는 곳곳에 삼성 이건희 회장을 비롯한 사장단과 각계 명사들의 도전 관련 문구를 배치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도전 걷기’ 행사 후에는 오후 5시부터 코스의 종착 지점인 젊음의 광장에서 가수 아이유, 이승철, 에픽하이 등이 출연하는‘도전 콘서트’가 진행된다.

삼성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 더 챌린지: 마이챌린지워크>는 토크콘서트와 온라인 활동을 통해 길러진 도전 의지를 실천으로 옮기려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새롭게 마련한 행사”라며 “참가자들이 모두 함께 걷기 코스를 완보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도전 목표를 이루기 위한 즐거운 여정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의 다음 행사는 10월 28일(수)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