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에서 부드럽게 진동을 울려 상쾌하게 깨워주고 얼마나 잘 잤는지 나의 수면상태를 체크해준다. 심박수와 걸음수, 오르내린 계단수 등 활동량을 체크해 운동이 부족한 나를 끊임없이 움직이게 한다. 식단의 칼로리, 체지방량과 근력량을 측정해 건강관리까지 해준다.
내 손목 위에서 24시간 나의 매니저가 되어 하루하루를 더욱 알차고 스마트하게 보내도록 컨트롤해주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손목 위의 라이프관리 매니저를 만나보자.

 
 
핏비트 차지 HR
손목접지부분에서 초록불이 깜빡거린다. 24시간 동안 나의 혈류량을 감지해 자동으로 지속적으로 심박수를 측정한다. 마치 나의 개인 주치의를 데리고 다니는 것 같다. 나의 심박수에 따라운동강도를 유지하게 하고 다양한 운동종목에 따라 칼로리 소모량을 측정해주며 건강상태를 체크해준다. 친구 공유와 챌린지로 서로 동기부여가 되어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다. 24시간 핏비트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기록하자.
 
 
1. 기능
퓨어펄스 심박수 측정, 식단 칼로리 측정, 걸음수, 이동거리, 칼로리 소모량, 오른 층수 등 활동시간 모니터링, 자동 수면기록(총 수면시간, 뒤척인 횟수, 깨어난 횟수), 부드러운 진동알림, 실시간 활동량 디스플레이, 종목별 운동 모니터링, 시계기능, 통화알림, 핏비트 챌린지에서 친구와 데이터를 공유하고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다.
2. 스마트기기와 연동
블루투스 4.0을 통해 150종 이상의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기기에 무선으로 연동되며 실시간으로 모바일 혹은 온라인 대시보드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 핏비트
3. 착용감
밴드에 약간의 신축성이 있어 압박감이 없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24시간 차고 있어도 인식하지 못할 만큼 편안한 느낌을 준다.
4. 충전시간 및 사용가능시간
1시간이면 완충되며 완충 후 약 5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5. 색상 및 사이즈
블랙, 플럼 / S & L사이즈 중 선택가능
6. 방수
땀과 비 등으로부터 안전한 생활방수 기능을 지녔다.
7. 소비자 가격 및 문의
199,000원, 080-808-0232

인바디밴드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인바디밴드는 제대로 물건이다. 체지방 측정기에서 두 손과 발을 전극 위에 대고 고정된 자세로 2분 가량 서서 재는 측정도 인바디밴드라면 검지와 엄지만 올려놓고 5초만 기다리면 끝난다. 근육량, 체지방량, 체지방률과 추가로 나의 체질 및 얼마나 근력량을 늘려야 하는지 친절하게 알려준다. 작심삼일은 걱정말자. 까먹지 않도록 어플과 밴드 알람을 통해 긴장감을 유지하게 하는 나의 퍼스널트레이너이다.
 
 
1. 기능
인바디 검사 _ 체지방량, 체지방률, 근육량, BMI측정
활동량 측정 _ 걸음수, 활동시간, 활동거리, 활동칼로리
수면패턴측정 _ 깊은 수면, 뒤척임, 수면시간측정
식사 칼로리량 측정 _ 아침, 점심, 저녁, 간식 등 음식기록
시계기능, 심박수 측정. 전화, 문자, SNS 알림기능, 공유랭킹기능
2. 스마트기기와 연동
안드로이드, iOS 연동가능 블루투스 4.0Low
전용 어플리케이션 : 인바디
3. 착용감
밴드타입으로 편한 착용감을 주고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다.
4. 충전시간 및 사용가능시간
한시간이면 완충되며 완충 후 1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5. 색상
블랙, 버건디, 브라운, 옐로우, 핑크
6. 방수
생활방수가 가능한 IP56의 방수 등급
7. 소비자 가격 및 문의
179,000원, 080-578-3939

샤오미 미밴드
샤오미에서 이번에 스마트 밴드를 내놓았다. 좋은 성능에 비해 가격이 참 착하다.디자인 또한 산뜻하고 깔끔하며 다양한 색상의 밴드를 저렴한 가격에 추가 구입해 그날 스타일에 따라 바꿔 낄 수 있다. 무게도 가벼워 24시간 항상 착용해 나의 생활패턴을 관리받을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없다. 대신 3개의 LED가 내장되어 간단하게 수시로 나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1. 기능
걸음수와 거리 측정, 소모된 칼로리 측정, 목표를 설정해 기간별 운동량을 그래프로 확인, 분석한 내용은 SNS로 공유가능. 잠든 사이 자동으로 절전 모니터링을 시작해 수면 효율 및 패턴 분석. 스마트알람기능, 전화알람기능, LED 조명 색상 설정,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가능
2. 스마트기기와 연동
블루투스 4.0을 통해 안드로이드 4.4킷캣 운영체제와 애플 iOS에 연결가능, 전용 어플리케이션 : Mi Fit
3. 착용감
밴드 재질을 코닝의 TPSiV를 사용, 신축성이 높아 착용감이 좋다.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 하루종일 차도 무해하다.
4. 충전시간 및 사용가능시간
완충 후 한 달 가량 사용가능
5. 크기, 무게 / 밴드 색상
14x9x36mm, 5g / 블랙, 오렌지, 핑크, 그린, 블루, 민트
6. 방수
수심1M의 물속엥서 30분간견딜 수 있어 샤워시 문제되지 않는다.
7. 소비자 가격 및 문의
23,900원, www.mj2013.co.kr (엠제이인터내셔널)

소니 스마트밴드 톡 SWR30
마치 아바타인 양 메인화면의 사람모양은 내 상태를 따라한다. 내가 가만 있으면 서고, 걸으면 걷고, 뛰면 같이 뛴다. 메뉴버튼을 누르면 나의 활동량 탭으로 넘어가 활동량을 확인할 수 있다. E잉크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화면을 보는 데 눈이 피곤하지 않고 전력소모도 적다. 전화 수신, 발신도 가능하고 음성기록, 음악재생도 할 수 있어 밴드 이상의 기능을 가졌다.

 
 
1. 기능
마이크와 스피커 내장으로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 문자메시지, 메일, SNS서비스, 스케줄 알림 확인가능, 진동알림기능, 걸음 수 ,달린시간, 수면시간 측정. 이동 시간과 장소, 음악&영화 감상한 시간, 인터넷 이용 시간 등 다양한 이벤트 자동기록으로 생활패턴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실시간 날씨정보 표시, 스마트폰 카메라를 밴드톡을 이용해 원격촬영 가능, 중요순간 라이프 북마크 선택해 음성메모도 남길 수 있다.
2. 스마트기기와 연동
구글 안드로이드 4.4 이상버전에 최적화, 블루투스 4.0 탑재
전용 어플리케이션 : 스마트 밴드 톡, Smart Connect
3. 크기 무게 및 착용감
너비 23.5mm, 두께 9.5mm 무게 24g / 얇고 가볍다. 살짝 휘어진 곡선형 디자인으로 손목에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4. 충전시간 및 사용가능시간
완충 후 약 3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5. 색상 및 사이즈
블랙, 화이트 (다양한 색상의 실리콘 밴드로 교체할 수 있다.)
6. 방수
1.5m 물속에서 최대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8의 강력한 방진·방수기능
7. 소비자 가격 및 문의
199,000원, 1588-0911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