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청소년연합(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설립자 박옥수, 이하 IYF)이 인도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가 강사로 인도 청소년들에게 마인드 강연을 했다.

IYF는 지난 10일(수), 11일(목) 이틀간, 인도 동북부 마니푸르주(州)의 주도 임팔(Imphal)시에서 ‘I found happiness(행복을 찾았다)'를 주제로 'IYF ARTIST CONCER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출처=국제청소년연합
▲ 사진출처=국제청소년연합

임팔 시내의 Maharaja Chandrakirti Auditorium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 합창대회’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이틀간 특별 공연을 했고, IYF 설립자이자 자기계발서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의 저자, 박옥수 목사가 강사로 나서 인도 청소년들에게 마인드 강연을 했다.

박옥수 목사는 강연에서 마음을 닫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고통에 대해 설명하며, 내 생각과 다른 마음을 받아들일 때 행복해질 수 있다고 인도 청소년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마니푸르 주의 전 수상인 리쌍 케이싱(96)씨가 박옥수 목사를 통해 50에이커의 건축 부지를 IYF에 기증하는 등 인도지역 사회의 후원 속에 치러졌으며, 다수의 지역 언론이 이번 행사를 생중계하거나 보도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IYF는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교류·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남미 등지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