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한 : 8월 31일까지
대상 : 휴학생을 포함한 4년제 대학(원) 생
주제 :
  ▲케라시스 브랜드와 제품 라인을 고려한 신제품과 연계 프로모션 전략 제안
  ▲리미티드 에디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기획제품과 프로모션 전략 제안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활용한 케라시스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활성화 전략을 유통채널
    과 연계시킨 아이디어 (택 1)
수상 : 대상(500만 원과 홍콩 왕복항공권). 금상 (300만 원), 은상 (100만 원), 동상 (50만 원)

애경이 ‘제9회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케라시스 기획세트가 증정된다. 접수는 주제 중 1개를 선택해서 기획안을 작성 후, 1차 과제물로 제출하면 된다. 동상 이상의 입상자들은 애경산업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이 통과된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조.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