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특별사진전! AFRICA-WILDLIFE
경희대 서울캠퍼스가 무료로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사진작가 박여옥이 찍은 아프리카 야생 생물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 조류, 포유류, 파충류, 식물 등 아프리카 자연환경의 모습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희망자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기간: 12월 24일까지 (10시부터 16시까지 개방. 단,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관)
장소: 경희대 서울캠퍼스 자연사 박물관


 
 

찰칵찰칵! 달콤한 사진! 토블론 사진 공모전
동서식품에서 자사 제품인 삼각 초콜릿 토블론과 함께하는 ‘토블론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토블론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간: 12월 12일까지
접수: 토블론을 주제로 찍은 사진 (1인당 3장 이내)을 이메일(semoprince@naver.com)로 제출 


 
 
창업교류전으로 알찬 겨울방학을!
2015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한국 대표 모집
KT&G가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대학생 창업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신문 주최하에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 메리츠종금증권이 후원한다. 참가자들은 아시아 각국의 학생들과 제조, 서비스, IT, 유통 분야를 주제로 토론하며 지식을 교류하게 된다. 수상한 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한국경제신문 사장상’ ‘창업진흥원장상’ 등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 대학생 태평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다.  

기간: 2015년 1월 23일까지
대상: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지원 가능
접수: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공식 홈페이
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송고
문의: 한국경제신문 대외협력팀 (02-360-4549)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