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식도 쌓고! 알바도 하고!
‘기아차 대학생 마케터’ 모집
기아자동차(주)가 ‘펀키아 디자이너(FunKIA Designer, 이하 FD)’를 모집한다. FD는 기아차가 2010년부터 운영해 온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매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대학생을 선발하고, 마케팅 실무교육과 현직 담당자들과의 교류, 다양한 관련 행사 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소정의 활동비를 받게 된다.

기간: 12월 8일까지
자격: 국내 대학생(2015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제외)
선발인원: 15명
활동 내용: 2015년 1~7월까지 다양한 주제하에 개인과 팀별로 주어진 임무 수행
접수: FD 공식 블로그에 온라인 지원 후,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내 FD 모집 포스팅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100자 이상 참가 소감을 적어서 공유하면 됨(이후 면접을 통해 선발)

 
 
무대서 펼치는 연극의 열정!
제9회 거창 전국 대학연극제
‘거창 대학 연극제’가 12월 12일까지 거창 문화원 상살미홀에서 진행된다. 올해 9회
째인 거창 대학 연극제는 전국의 대학교 연극팀들이 참가해서 끼와 열정을 발산하며 경합을 벌이는 축제이다. 원하는 누구나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참가 대학: 서울종합예술학교(마르고 닳도록), 루터대학교(여름날의 동화), 중원대학교(리투아니아), 중앙대학교(날 보러 와요), 서일 대학교(어느 세일즈맨의 죽음), 목원대학교(허삼관 매혈기), 대경대학교(눈먼 아비에게 길을 묻다), 계명문화대학교(사랑에 관한 다섯 가지 소묘), 울산대학교(드라마 타임), 숙명여자대학교(홀연했던 사나이), 영산대학교(새로운 도시와 시민들의 합창), 국민대학교(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 준 고양이), 한국영상대학교(게릴라 시어터), 수원대학교(형장의 이슬), 경남대학교(독화)

 
 
내 웹툰이 올레마켓에 연재된다!
KT 올레마켓 웹툰 공모전
KT가 ‘올레마켓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6명의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올레마켓 웹툰 연재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에 창작의 필수품인 와콤 태블릿도 추가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마켓 웹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간: 12월 31일까지
접수: 해당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작품 제출
심사: 1차 (2015.1.1~1.11), 2차 (2015.1.12~1.31), 최종 발표(2015.2.1)    

평창군, 겨울 방학 기간 아르바이트생 모집
평창군이 군내 공공기관 아르바이트생 30명을 모집한다. 대상은 주소지가 평창군인 대학생으로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4급 이상)을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참가자는 2015년 1월 5일부터 30일까지 약 4주간 군청과 읍면사무소, 군립도서관 등에서 행정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임금을 받게 된다. 평창군에서 다른 지역으로 진출한 학생은 부모가 평창군에 주소를 두고 있다는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발표: 12월 23일 오전 10시 군청 홈페이지에서
문의: 평창군청 자치행정과 (033-330-2266)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