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100만원에 교재 모델 활동 기회까지!
옥스퍼드, 대학생 대상 SNS 콘테스트 진행
옥스퍼드 사의 대학 출판부 공식 수입사 이퍼블릭이 ‘SNS 고수’를 뽑는다. 평소 SNS를 즐겨 사용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자신의 SNS에 옥스퍼드 교재를 찍은 사진과 응원 말을 올리고 이를 친구들과 공유한 뒤, 해당 URL을 이퍼블릭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기간: 11월 30일까지
수상: 초고수(1명)_장학금 100만 원, 옥스포트 발행 대학생 회화 교재 ‘네트워크’ 지의 모델 기회부여
/ 고수(10명)_ 3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온라인 상품권
문의: 02-2648-5551


미국 뉴올리언스로, ‘천국의 알바’ 떠나자!
‘천국의 알바’가 이번에는 미국에 상륙한다. ‘천국의 알바’는 온라인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기업인 알바천국이 2010년 국내 최초로 발매한 해외 아르바이트이자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2015년 2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환경보존 복구활동을 하게 된다. 여기에 1주일간 뉴올리언스와 주변 도시를 관광하는 일정도 추가된다. 활동이 끝나면 미국 현지와 알바천국에서 발행하는 공식 수료증을 발급된다.

기간:11월30일까지
응모: 알바천국 홈페이지
모집인원: 총 4명
주요사항: 아르바이트비 100만 원과 숙박, 식사, 왕복항공권, 여행경비 지원


‘2015, 제6회 대한민국오페라 페스티벌’ 출연자 오디션!
예술의 전당이 2015년에 개최될 ‘제6회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에 끼와 열정을 뽐낼 출연자를 뽑는다.  ‘제6회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에서는 <피가로의 결혼> <일 트리티코> <모세> <아드리아나 르쿠브뢰르>   <주몽>이 공연될 예정이다. 지원자는 위 작품들로 오디션을 응시할 수 있다. 단, <주몽>은 오디션 부문에서 제외되어 출연자를 뽑지 않는다.

자격: 4년제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생이나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
기간: 11월 12일까지
응모: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이나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operakorea@sac.or.kr로 보내면 됨.
문의: 02-580-1895

 
 
부산대학교 무료 클래식 공연
부산대학교가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효원 음악회’를 개최한다. 부산대 음악과의 교수들이 직접 무대를 꾸미며 가수 ‘더 원’이 특별 출연해서 히트곡을 열창할 계획이다. 참가는 인터넷 사전 신청을 통해서 당첨되어야만 가능하다. 

일시: 11월 25일 오후 7시 30분
응모 : 부산대학교 ‘효원 음악회’ 홈페이지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