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 정보전산원이 25일 ‘IT 바로바로서비스’를 개통하고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업무 효율성 증대를 통한 대학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IT 바로바로서비스’는 PC 및 주변기기장애, 네트워크 장애, 무선인터넷, IP 및 도메인 문의, 종합정보시스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웹메일, 인터넷디스크, 학내 소프트웨어 등 전산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로바로 서비스’ 창에 접속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IT 바로바로 서비스’는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 퀵메뉴, 정보전산원 홈페이지 바로바로 IT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행정서비스,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바로바로서비스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의 경우 사진 첨부 기능이 있어 휴대폰을 통한 실시간 사진전송이 가능해 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김원구 군산대 정보전산원장은 “IT 바로바로서비스 개통으로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이 대폭 개선되어 정보전산망을 통한 학내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산원에서는 더 좋은 품질의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