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CAU 국제여름학기 ‘CAU International Summer Program' session 2 가 8월 4일(월), 중앙대학교 302관(법학관)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오는 8월 22일(금) 까지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국제여름학기에는 해외 자매대학 외국인 학생과 중앙대 재학생 등 총 90명의 학생이 참가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CAU International Summer Program은 세션 1과 2로 진행되며 외국인 학생들이 중앙대 재학생들과 함께 한국어 교육 및 다양한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서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세션 2 과정은 한국 문화와 사회 특강 및 한국어 수업으로 진행되는 3주 과정으로 수업이 끝난 오후와 주말에는 난타공연과 국립박물관견학, K-POP 댄스 수업, 한국사회 및 문화와 관련한 옴니버스식 강의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제 1,2차 국제여름학기에 모두 참여하고 있는 댄디 파라마나(Brawijaya University 방송미디어학부)는 “중앙대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한 색다른 경험은 삶에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며, “완벽했던 제1차 여름학기에 이어 제2차 여름학기 또한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제교류팀 최윤선 주임은 ”이번 여름학기의 영어 전용 수업과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본교 재학생들도 학업 성취를 이루고, 아울러 외국학생들과의 친분을 쌓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중앙대학교
▲사진출처=중앙대학교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